The 울산 중공업 Diaries

이후 옥포조선소는 대우조선공업(주)을 거쳐 대우중공업(주)으로 합병되어 오늘의 한화오션에 이르게 된다.



북구는 연암, 농소 등의 주거지역 외에도 자동차부품산업단지가 계획되는 등 자동차 관련 공장이 많이 들어서 있는 곳이다.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 ·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반크, 한국 발전상 해외 교과서에 수록 글로벌 캠페인 경남 세계유산의 체계적 보존·활용 제도적 근거 마련 제주에서 프랑스 미술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다 직업을 때려치운 여자들 블랙코미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할인·이벤트 풍성 여의도 순복음교회, 설 맞이 다문화가족 초청 행사 이순신, 위장병 약 대신 소주를?…'술 맛 나는 세계사' 봅슬레이 소재환 금빛 레이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원주의료고등학교 · 미래고등학교 ·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 · 서울로봇고등학교 ·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 · 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 ·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

이 글은 산업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경기도

나아가 해안지역에 원산에 있던 정유공장을 옮겨올 준비가 이루어져 해방 이후 들어서게 될 국가공업단지의 바탕을 만든 시기이기도 하다.

울산광역시의 연극 상영관은 몇 안 되는 시설로 그 수요를 충분하게 충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영화 상영관은 롯데시네마가 울산에 멀티플렉스 상영관을 만들면서 지역토종 영화 상영관이 잠식되어 사라졌다.

서쪽으로 밀양시, 양산시, 청도군, 북쪽으로 경주시, 남쪽으로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접한다.

그나마 생산부서나 사내 협력사들은 업무용 울산 휴게텔 트럭 한대 씩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서 특성상 이런 곳과 안면이 있다면 이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다.

거제공업고등학교 · 경북기계공업고등학교 · 삼천포공업고등학교 ·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 현대공업고등학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