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Guidelines Of 울산 중공업

한일개발 시절 국내최초의 철골구조 건물인 서울 해운센터빌딩을 신축한 이래 전통적으로 공항건설 분야의 특화된 기술력과 인천 영종도, 군장 국가 산업단지, 부산 신항 배후 단지 등 준설, 항만 사업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대전광역시

이번 협약을 통해 시는 인력수요 전망에 맞춰 기술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울산기업 취업 후 정착까지 지원하는 정책을 마련한다.

울은 한국어의 옛말에서 울타리, 혹은 성(城)을 의미한다. 따라서 울뫼나라는 "성으로 둘러싸인 나라"나 "산이 성처럼 둘러싸인 나라"의 의미로 볼 수 있으며, 울뫼나라가 지금에 이어진 것이 울산이라는 지명으로 굳어졌다고 볼 수 있다. 역사[편집]

부산광역시

현대중공업은 세계적인 조선해운 경기불황과 더욱 치열해지는 경영환경 속에서 조선, 해양플랜트 위주로 사업을 재편해 본원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남동정맥에서 갈라져 나오는 삼태지맥, 호미지맥, 남암지맥, 용천지맥 등의 산줄기가 동해까지 깊숙이 이어져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산이 많은 지세를 가지고 있다. 이들 산줄기는 크게 낮지 않으면서도 험하지 않아, 시민들에게 인기있는 등산 코스가 많다.

속현이나 짧은 시간이 아닌, 비교적 오랜 기간 동안 울산이 울산 휴게텔 언양과 한 행정구역을 공유하게 된 것은 당시가 처음이었으며 당시의 모습은 지금까지 계속해 유지되어 오고 있다.

특히, 협력사 복지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근로복지기금 확대를 위해 시와 동구가 신규로 기금을 출연한다.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 · 완도수산고등학교 ·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이를 바탕으로 뉴질랜드, 방글라데시, 베네수엘라, 필리핀 등의 외국 해군과 수출 계약을 맺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방산 업무 부서라서 해당 사업본부 작업장으로 출입시 회사 직원이라도 별도의 전용 출입증이 있어야 출입이 가능할 정도로 보안이 까다롭다.

방어와 고래 외에도 멸치, 갈치, 청어 등의 어획량이 많았다. 그러나 인근에 온산 중화학 공업단지가 조성된 이후로 수질악화 및 산업구조의 변화를 겪으면서, 어획량이 줄고 어업이 상당 부분 쇠퇴하였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현대중공업이 해외 수주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 있는데, 현장의 인력 부족 문제로 수주 성과가 빛을 잃는 일이 없도록 회사와 구청이 힘을 모아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세계 최고 조선산업 도시, 전국에서 손꼽히는 잘사는 도시 동구의 영광을 되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