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Guidelines Of 울산 중공업

나만의 여행일정 만들기 내주변 여행영상 여행사진 관련사이트 사이트맵 검색 검색어 입력

온천

울산반구대암각화박물관 : 공룡발자국과 신석기 포경 장면을 그린 울산 반구대 암각화와 관련한 내용의 박물관.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정주영 창업자님의 불굴의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을 이어받아 현대정신인 창조적 예지, 적극의지, 강인한 추진력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대구광역시

김종훈 동구청장은 "노동복지기금이 열악한 노동환경에 처해 있는 노동자의 사회 안전망 구축과 처우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특히 청년노동자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주택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은 동구로 청년들이 찾아오게 하여 인구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조선소 건설을 위한 자본과 대출금, 각종 원자재 및 기자재의 조달 계획 뿐만 아니라 선박 건조 비용에 따른 예상 손익 계산서 등도 연간으로 작성돼 있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울주군은 울산광역시를 둘러싸고 있는 형세로 되어 있으며 울산이 광역시로 승격되기 얼마 전 편입되었다. 언양읍, 구영/천상/굴화(범서읍), 덕하/상남/율(청량면), 덕신(온산읍), 남창(온양읍), 웅촌면 등은 울산 시내 및 남구, 울주군 등의 대규모 공단 근로자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기능하고 있다.

이들 공업지구에서 다루는 공업은 대한민국의 국가 기간산업이며, 그 해외 수출량은 대한민국 총수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울산문화예술회관 : 남구 번영로에 위치한 울산의 대표적인 문화예술회관.

김종훈 동구청장과 이영우 울산영업본부장이 참석해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울산 동구 제공

애초부터 울산광역시는 대규모 항만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울산휴게텔 아니라 동해남부선 철도와 고속도로 등 물류 이동이 원활하고, 풍부한 공업용수원을 확보해 공업단지 조성의 적지로 각광받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