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울산 중공업 Secrets

이 문서에는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문서를 편집하여 수정하시거나 토론 문서에서 의견을 나눠주세요.

도서관

선박/해양영업본부: 선박/해양영업본부는 그룹 내 통합 영업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룹 내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 및 현대미포조선의 선박도 함께 영업한다.

충북반도체고등학교 · 충북에너지고등학교 ·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이렇게 울(蔚)자가 울산광역시의 지명으로 사용된 것은 선사시대에서 그 연원을 찾을 수 있다. 삼한시대에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웅촌면과 경상남도 양산시 웅상읍에 걸쳐 당시 소국인 우시산국(于尸山國)이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두의 표기법에 의하면 이는 울산이 된다.

수주도 많이 하는것 같고.. 기존 연봉체계는 알고 있지만 분사한 건설기계나 글로벌서비스 보면 연봉이 괜찮은 것 같던데.

현대중공업은 과장 초 연봉보다 대리 말년연봉이 더 높다 그래서 대리 말년에 그 누구도 진급을 원하지 않음^^ 대리말봉 > 과장초봉 임 아차차, 대리말봉보다 연봉이 적은 과장인데도 불구하고 과장은 고과 낮으면 상여금까지 줄어드는점 잊지말아줘~~^^

이번 협약식은 도움이 필요한 노동자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기금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 당시 주요 상업 활동은 객사 앞에서 태화강변까지 남북으로 이어지는 도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후공정인데 다만들어진 배 내부 확인하고 제주도나 앞바다 가서 일주일정도 테스트 하고옴 그냥 노답임

역사 이전인 선사시대 무렵부터 울산 지역인 언양읍 인근에 사람이 살았다는 증거가 있다. 반구대암각화는 산짐승과 들짐승을 쫓는 사냥 그림, 가축을 사육하거나 맹수를 방어하기 위한 나무울타리 등이 그려진 벽화인데, 이러한 벽화가 언양읍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뉴질랜드, 방글라데시, 베네수엘라, 필리핀 등의 외국 해군과 수출 계약을 맺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방산 업무 부서라서 해당 사업본부 작업장으로 출입시 회사 직원이라도 별도의 전용 출입증이 있어야 출입이 가능할 정도로 보안이 까다롭다.

김종훈 동구청장과 이영우 울산휴게텔 울산영업본부장이 참석해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울산 동구 제공

김종훈 동구청장은 "현대중공업이 해외 수주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 있는데, 현장의 인력 부족 문제로 수주 성과가 빛을 잃는 일이 없도록 회사와 구청이 힘을 모아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세계 최고 조선산업 도시, 전국에서 손꼽히는 잘사는 도시 동구의 영광을 되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