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Minute Rule for 울산 중공업

동구에 따르면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날 현대중공업을 방문해 한영석 대표이사 부회장과 만나 대화하고, 지역의 당면 현안을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울산광역시는 대한민국의 남동쪽, 경상남도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으로는 경상북도 경주시, 북서쪽엔 경상북도 청도군, 남서쪽엔 경상남도 양산시와 밀양시, 남쪽엔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접하고 있다.

울산반구대암각화박물관 : 공룡발자국과 신석기 포경 장면을 그린 울산 반구대 암각화와 관련한 내용의 박물관.

새로 생겨난 울산광역시는 부산광역시나 인천광역시와 같이 광역시 안에 구와 군을 포함시킨 도농복합도시의 형태였으며, 광역시 승격과 함께 하위 행정구역이면서 일반구였던 구가 자치구(중구, 동구, 남구) 및 군(울주구→울주군)으로 승격되었다.

그러던 시가지가 남구로 확장되어 현재는 삼산동과 공업탑, 울산대학교 등이 위치한 남구 지역이 가장 번화한 지역이 되었다.

현대는 현대차그룹, 현대중공업그룹, 현대백화점그룹, 현대해상, 현대산업개발 등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중에 가장 다니기 좋은 회사(연봉 복지 등 고려해서)는 어디일까?? 이유도 궁금해!! 나는 그래도 현차라구 생각함..

김두겸 울산광역시장은 "대한민국 경제의 심장 역할을 해온 산업수도 울산의 위상을 지키기 위해 정부를 설득하고 기업체와 협력하겠다"며 "울산을 전국에서 가장 풍요롭고 역동적인 도시로 만드는 일에 울산 휴게텔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은 도움이 필요한 노동자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기금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뤄졌다.

경상남도

남구는 석유화학공단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다. 이들 자치구는 태화강으로 경계를 이룬다.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 · 완도수산고등학교 ·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가이드북&지도 안내서비스 교통 울산시티투어 관광택시서비스 응급의료서비스 외국인환자유치기관 문화관광해설사 공지사항 여행이야기 여행이야기

이 밖에도 현대중공업이 소유한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을 동구와 함께 추진하는 방안도 제시됐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현대중공업이 해외 수주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 있는데, 현장의 인력 부족 문제로 수주 성과가 빛을 잃는 일이 없도록 회사와 구청이 힘을 모아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세계 최고 조선산업 도시, 전국에서 손꼽히는 잘사는 도시 동구의 영광을 되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